HOME > 게시판

게시판 (Notice)

제목 [공지] [카카오 아카데미] [초콜릿 아카데미] 6월 교육 안내 등록일 2023.05.31 22:19
글쓴이 운영자 조회 322
카카오초콜릿연구원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2023년 6월 교육을 안내 드립니다. 
2023년부터 교육 일정에 변경이 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아카데미]는 카카오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품질 평가, 가공 및 활용을 원하시는 분에게
[초콜릿 아카데미]는 초콜릿의 이해, 원료, 제조, 레시피, 품질, 관능평가 등을 원하시는 분에게 적합한 교육입니다.
(신청 전에 상담을 하시면 적합한 교육 과정과 내용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교육 일자 및 시간, 커리큘럼, 비용, 개별적인 희망사항 등은 사전 상담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2.교육 진행을 위한 문의 및 상담은 이메일과 전화로 가능합니다.

3.[카카오 아카데미] 및 [초콜릿 아카데미] 교육은 정규 커리큘럼을 기본으로 하지만 고객에 맞춘 커리큘럼도 가능합니다. 
   연구원 홈페이지 게시판의 공지에서 [교육 및 컨설팅 신청 및 접수 안내]를 통해 구체적으로 요청사항을 주시면 감사합니다.
   (빈투바초콜릿 교육을 원하는 분이나 특정 주제별 교육이 필요한 분은 연구원에 문의 바랍니다)

4.교육은 목, 금, 토요일(월,화,수 제외) 오전 및 오후에 실시됨을 원칙으로 하며 사전 협의를 부탁드립니다.
   개인이나 단체의 상황에 따라 요일이나 시간에 있어서 의견이 있으시면 사전 협의를 바랍니다.

5.교육 신청 및 등록은 원활한 교육 준비와 연구원 일정 조정을 위해서 교육 개시 1주일 전까지는 완료하셔야 합니다.
   교육 시간 조정은 등록을 우선하신 분에게 순차적으로 배려하게 됩니다.

6.교육 인원은 1회당 2명 이하로 제한합니다.

7.소정의 교육을 이수하고 검정을 통과한 자에게는 '카카오 그레이더' 및 '초콜릿 마에스트로'의 민간자격을 수여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 info@cacaochocolate.org


전화 : 02-2602-8309  (cp)010-5355-8309




CACAO GRADER logo.jpg

chocolate maestro logo.png